FAQ
A. 팬클럽 모집 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린 활동 기간 이후 가입하신 팬클럽 회원 정보가 반영됩니다.
활동 기간 이후에는 기간 내에 이용자 정보를 입력해주지 않으셨거나, 입력 내용에 오류가 있는 경우, 아직 정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팬클럽 모집 상품을 구매하였음에도 활동 기간 중 무료회원으로 표시되는 경우, fanclub.kr@s27ent.com으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A.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디로 가입 진행해 주시고, 인터파크 내 이용자 정보 등록 기간에에 정보 변경/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기존 팬클럽 활동시 사용했던 아이디는 다음 모집에도 계속 사용이 가능하며, 팬클럽 활동 기간에 맞춰 새로운 회원 번호가 부여되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A. 인터파크 로그인 아이디는 상관없습니다.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이용자 정보 등록에서 퍼플오션 코리아에 가입하신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 인터파크 로그인 아이디 : pp123 → 인터파크에 로그인하기 위한 아이디이므로 퍼플오션 코리아 가입 아이디와 상이해도 무방합니다.
퍼플오션 코리아 가입 아이디 : ssk0417로 가입하셨다면 인터파크 내 이용자 정보 등록에 ssk0417로 동일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Q. 퍼플오션 (http://www.purpleocean.co.kr/)과 퍼플오션 코리아 (https://www.ssk-purpleocean.co.kr/)는 동일한 사이트인가요?
A. 아닙니다. 두 개의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입니다.
Q. 그럼 어떤 사이트에 가입해야 퍼플오션 코리아 정회원 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나요?
A.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퍼플오션 코리아 (https://www.ssk-purpleocean.co.kr/)에 등록된 회원들만 구입하신 연도의 퍼플오션 코리아 정회원 자격을 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집 기간 외의 사이트 가입 및 활동 기간 전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 내에 ‘무료회원’이라고 표시되는 것은 정상입니다.
Q. 그럼 퍼플오션 (http://www.purpleocean.co.kr/) 사이트는 무엇인가요?
A. 기존에 운영되던 팬클럽 사이트이며, 12월 1일 서비스 종료될 예정입니다.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기존 팬클럽 사이트(http://www.purpleocean.co.kr/)에 가입하셨다면, 정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반드시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https://www.ssk-purpleocean.co.kr/)에 등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