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2021-11-16T14:58:22+09:00

FAQ

Q. 인터파크 구매 및 퍼플오션 코리아 가입 완료 후 퍼플오션 코리아 마이페이지의 무료회원이라고 표시됩니다. 제대로 가입된 것 맞나요?2023-01-13T18:30:29+09:00

A. 기간 내에 이용자 정보를 입력해주지 않으셨거나, 입력 내용에 오류가 있는 경우, 아직 정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팬클럽 모집 상품을 구매하였음에도 아직 무료회원으로 표시되는 경우,  fanclub.kr@s27ent.com으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인터파크 내 이용자 정보 등록에 먼저 아이디를 입력 후, 퍼플오션 코리아에 가입하려 했더니 이미 사용 중인 아이디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2021-11-16T14:16:01+09:00

A.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디로 가입 진행해 주시고, 인터파크 내 이용자 정보 등록에서 정보 변경/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Q. 인터파크 로그인 아이디와 퍼플오션 코리아 가입 아이디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괜찮을까요?2021-11-16T14:17:33+09:00

A. 인터파크 로그인 아이디는 상관없습니다.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이용자 정보 등록에서 퍼플오션 코리아에 가입하신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 인터파크 로그인 아이디 : pp123 → 인터파크에 로그인하기 위한 아이디이므로 퍼플오션 코리아 가입 아이디와 상이해도 무방합니다.

퍼플오션 코리아 가입 아이디 : ssk0417로 가입하셨다면 인터파크 내 이용자 정보 등록에 ssk0417로 동일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Q. 기존 퍼플오션과 퍼플오션 코리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2021-11-16T14:17:13+09:00

Q. 퍼플오션 (http://www.purpleocean.co.kr/)과 퍼플오션 코리아 (https://www.ssk-purpleocean.co.kr/)는 동일한 사이트인가요?

A. 아닙니다. 두 개의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입니다.

 

Q. 그럼 어떤 사이트에 가입해야 퍼플오션 코리아 정회원 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나요?

A.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퍼플오션 코리아 (https://www.ssk-purpleocean.co.kr/)에 등록된 회원들만 2021년 12월 1일부터 적용되는 정회원 자격을 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 내에 ‘무료회원’이라고 표시되는 것은 정상입니다.

 

Q. 그럼 퍼플오션 (http://www.purpleocean.co.kr/) 사이트는 무엇인가요?

A. 기존에 운영되던 팬클럽 사이트이며, 12월 1일 서비스 종료될 예정입니다.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기존 팬클럽 사이트(http://www.purpleocean.co.kr/)에 가입하셨다면, 정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반드시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https://www.ssk-purpleocean.co.kr/)에 등록 부탁드립니다.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