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A. 무료회원으로 표시되는 것이 맞습니다.
12월 1일부터 정회원 자격이 부여되시므로 현재까지는 무료회원 상태로 표시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A.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디로 가입 진행해 주시고, 인터파크 내 이용자 정보 등록에서 정보 변경/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A. 인터파크 티켓 로그인→ 예매 확인/취소→ 예약번호 클릭→ 이용자 정보 입력/수정
* 연장된 기간(2021년 11월 23일(화) 13시까지) 내에도 정보 입력이 완료되지 않으면, 팬클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이로 인한 책임은 퍼플오션 코리아가 지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 인터파크 로그인 아이디는 상관없습니다.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이용자 정보 등록에서 퍼플오션 코리아에 가입하신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 인터파크 로그인 아이디 : pp123 → 인터파크에 로그인하기 위한 아이디이므로 퍼플오션 코리아 가입 아이디와 상이해도 무방합니다.
퍼플오션 코리아 가입 아이디 : ssk0417로 가입하셨다면 인터파크 내 이용자 정보 등록에 ssk0417로 동일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Q. 퍼플오션 (http://www.purpleocean.co.kr/)과 퍼플오션 코리아 (https://www.ssk-purpleocean.co.kr/)는 동일한 사이트인가요?
A. 아닙니다. 두 개의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입니다.
Q. 그럼 어떤 사이트에 가입해야 퍼플오션 코리아 정회원 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나요?
A.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퍼플오션 코리아 (https://www.ssk-purpleocean.co.kr/)에 등록된 회원들만 2021년 12월 1일부터 적용되는 정회원 자격을 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 내에 ‘무료회원’이라고 표시되는 것은 정상입니다.
Q. 그럼 퍼플오션 (http://www.purpleocean.co.kr/) 사이트는 무엇인가요?
A. 기존에 운영되던 팬클럽 사이트이며, 12월 1일 서비스 종료될 예정입니다.
인터파크 내 상품 구매 후 기존 팬클럽 사이트(http://www.purpleocean.co.kr/)에 가입하셨다면, 정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반드시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https://www.ssk-purpleocean.co.kr/)에 등록 부탁드립니다.